주 52시간 근무제, 유연근무제, 근태관리는 오피스밸런스로!
주 52시간으로 근로기준법이 개정되면서 이에 맞는
최적화된 근로시간관리가 필요한대요.
오늘 소개해 드릴 "오피스밸런스"는 근로시간관리 전문솔루션입니다.
주 52시간 근무제, 유연근무제, 근태관리는 오피스밸런스!!
"업무환경을 편리하면서도 안전하게" 라는 미션 아래 선보이는 오피스밸런스는
사업장 규묘별, 업종별 최신 인사 관련 법규를 반영하고 있어, 주 52시간 근무제와
유연근로제 등 다양한 근무형태에 대응할수 있습니다.
- 유연근무제 : 다양한 근무 형태 제공
개인 및 부서별로 근로상황에 맞는 일반, 산택, 시차출퇴근, 탄력근무제를
제공하여 효율적인 근무제 관리가 가능합니다.
- 안정적인 PC OFF 기능
근로자가 주 52시간 근로시간을 초과한 경우, 사용자 PC를 스크린 차단 및
강제종료. 엔드 포인트 개발기업의 기술력이 기능의 안정을 보장합니다.
- 근태기록/이석관리
PC와 모바일 (GPS 및 IP)을 통한 출퇴근/이석관리로 정확한 근태관리가 가능
- 관리가 쉬운 통합 대시보드
부서별 근무제 및 개인별 근무현황을 한 눈에 파악할수 있습니다.
도입 전/후 주 52시간 전문 노무사 컨설팅을 무상으로 제공,
기업별 법적 준수 여부 확인도 가능하대요. 편리하죠?
집중하는 업무환경을 위해 오피스키퍼로 관리하세요.
웹/소프트웨더 차단, 정보유출방지, 출력물보안, 민감정보관리, 문서백업,
PC취약점 점검, IT자산관리 등 오피스키퍼로 업무의 집중도를 높여보세요~
효율적인 업무를 위해, 오피스메신저로 소통하세요.
메일의 형식과 개인메신저의 편리함을 담은 오피스메신저가 원활안
사내 커뮤니케이션을 책임집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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